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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무료 요금 정보
    정보 게시판 2020. 10. 7. 0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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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자동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책임보험이라는 것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는 법적으로 정해진 것이기 때문에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법적인 처벌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저마다 가격 및 서비스 조항들을 비교해보고 적당한 보험 업체를 골라서 가입을 하게 됩니다. 저는 매년 갱신을 할 때 마다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하는 편이고 사고가 잘 나는 편은 아닌탓에 긴급출동을 불렀던 경험은 딱 1번이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 배터리가 방전 되면서 아침 출근길에 급하게 긴급출동을 불렀던 적이 있는데, 처리까지 시간도 매우 빨랐고 굉장히 친절해서 만족감이 높았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막상 호출이나 전화를 어디에 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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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몇번일까?

    삼성 화재의 긴급 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도 자동차 운전이나 고장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국번없이 1588-5114

     

    ※ 청각장애인의 경우 수화상담 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영상 통화로 전화를 걸어 자동차 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요금은 무료일까?

    일반적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는 6회까지 무료입니다. 하지만 운전자가 가입한 특약 내용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 견인 등의 서비스 요청 시 이동 거리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연간 최대 6회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고급형의 경우 최대 10회)
    • 견인 서비스,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수리, 방전된 배터리 충전, 잠금 장치 해제, 비상급유, 긴급 견인 타이어 교체 등
    • 일부 전기차 및 외제차량의 경우 일부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관련 내용은 보험 가입 내역 및 보장 내용은 계약 내용 확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를 확인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공인인증서 및 핸드폰을 통한 개인 인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보험계약 내용 확인 페이지

     

    ※ 공식 스마트폰 전용 앱을 설치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계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설치하러 가기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내용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연락을 하시면 운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 내역 및 특약 사항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무료 견인

    자동차 고장 등의 사유로 운행을 할 수 없을 때는 자동차 수리를 위해 가까운 정비소까지 자동차 견인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 내용에 따라 약정한 거리를 1일 1회 한도로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10km까지 무료로 긴급출동 견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의 요청에 따라 50km ~ 60km까지 견인 서비스 확대 특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무료 견인 거리가 초과될 경우 km당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타이어 잠금해제가 불가능한 4륜 차량은 견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비상 급유

    운전 도중에 기름이 떨어졌을 때 가까운 주유소까지 갈 수 있는 3L의 연료를 무료로 비상 급유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1회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적인 서비스 요청은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LPG 차량의 경우 비상 급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배터리 충전

    배터리가 방전돼서 시동을 걸 수 없을 때 긴급출동을 요청하면 시동을 걸 수 있도록 배터리를 충전해줍니다. 하지만 배터리를 완충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동을 건 후 배터리가 일정량까지 충전될 때 까지 시동을 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 교체는 자부담입니다.

     

    타이어 펑크 수리

    운전을 하다가 배터리가 펑크났을 때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개 부위를 수리받을 수 있으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예비타이어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키를 분실하거나 실내에 둔 상태로 문이 잠겼을 경우 긴급출동 요청 후 잠금 장치 해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제 차량의 경우 차량 파손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잠금 해제가 가능하더라도 외산차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가능 서비스

    오일 보충

    브레이크 오일, 엔진 오일, 파워 오일 등이 부족하여 자동차가 운행하지 못할 경우 부족한 오일을 보충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준량을 초과하여 많은 양의 오일을 보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윈도우 브러시 교체

    눈이나 비가 내릴 때 윈도우 브러시 (와이퍼) 불량이 있을 경우에도 긴급출동 요청 후 와이퍼를 새 부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전구 교체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고장이 있을 때 긴급출동 요청 후 전구를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휴즈 교체

    휴즈 단락으로 인하여 자동차 운행이 불가능 할 때도 새 휴즈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엔진룸의 릴레이 박스 휴즈 교환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가입 내용에 따라 기본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서 보험료의 할증이 붙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초과하는 항목에 대해서만 추가 비용이 발생할 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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